• 합정역 우동맛집-정호영 쉐프의 우동카덴 방문후기

    2022. 1. 11.

    by. Kakao Corp

    728x90

    같이 일하는 동생이 갑자기 우동카덴의 주소를 찍어보내줬다.

    여기 우동을 먹고 싶다고 해서 

    음 그래? 

    멀지 않으니까 한번 점심때 가볼까 해서 

    방문해보았다. 

     

    주차가 가능하다고 했는데 

    사실상 주차하기가 쉽지 않고 (우측 좌측 2대 정도 자리가 있는 듯) 

    근처에 메세나 폴리스몰 지하에 주차를 했다. 

    위치는 합정역 2호선 2번출구와 가장 가깝다. 

    홍대 방면에서 합정역 방면으로 오는 길이라고 보면 된다. 

    주말에는 웨이팅이 상당할 거 같고 

    평일이라 설마 했는데 역시나 웨이팅이 10팀 정도 있었다. 

    (break time이 2시 반이라고 해서 일부러 약간 늦은 점심으로 1시 반쯤 갔다)

     


     우동 카덴

     

    "맛있는 정호영 쉐프가 운영하는 합정역 우동"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7안길 2-1

     

    11:30분에 영업시작

    21:30분에 영업종료

     

    브레이크타임 

    14:30~17:30

     

    라스트오더는 토요일만 20:30분 나머지는 21시


    합정역 우동카덴

    우동을 즐겨 먹는 편은 아니라서 

    음 뭘 먹지 고민하다가 

    내가 좋아하는 돈카츠와 또 내가 좋아하는 카레가

    함께 나오는 돈카츠 카레 우동을 먹기로 했다 ㅎㅎ

    카덴 입구 

    입구에 시그니쳐 메뉴가 있기 때문에

    미리 뭘 먹을지 생각하고 들어갈 수 있다. 

    합정역은 오랜만에 오긴 했는데

    여기가 요즘 인싸 맛집이라나.. ? ㅎㅎ 

    암튼 30분정도를 기다리고 들어갔다. 

    우동맛집인가

    들어가면 생각보다 엄청 크진 않지만 그래도 

    테이블이 옹기종기 꽤 있었고

    사람이 많아서 내부에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다. 

    따듯한 물이 한잔 나오고 

    주문을 했다. 

    동생은 3가지 우동이 함께 나오는 걸 주문했고 (三味우동: 13,000원) 

    나는 돈카츠카레우동 (13,000원) + 공기밥 (1,000원)을 주문했다. 

     

    우동 면은 3회까지 리필이 가능하다고 해서 

    미리 주문할때 말하라고 한다.

    (중간에 말해도 된다고는 함)

    각각 1회씩 리필하겠다고 했다. ㅋㅋ

    CADEN
    기대되는걸

    기다리던 메뉴가 등장!! 

    와우!! 

    언빌리버들!! 

    이렇게 큰 그릇에 나온다고??

     

    합정역 우동

    양이 어마무시했다. 

    그래도 푸짐해서 너무 맛있어 보였고 

    한입을 떠서 먹어보는 순간 

    와.. 

    대박 

    카레가 완전 맛있다!! 

    돈카츠는 또 완전 부드럽다. 

    그리고 감자와 당근과 고기가 큼직큼직하게 들어가 있다. 

    우동면은 보통 우동집의 2배정도의 양 같았다. 

    양이 일단 너무 많이 나오기 때문에

    방문하시는 분들도 꼭 참고하시길 바란다. 

    리필이 생각보다 쉽지 않다.. 

    우동카덴 너무 괜찮다

    배불리 먹고 리필은 이야기하지 못했다. 

    아니 더 이상 먹을 배가 없을 정도로 배가 불렀다.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리필이 3회가 가능하다고 되어 있는건 누구한테 하는 소린지 모르겠다 ㅋㅋ

    나는 그래도 먹는 양이 꽤 있고 체중도 많이 나가기 때문에

    우동 두번 정도는 쉽게 먹을 줄 알았는데

    도저히 배가 불러서 못먹을 정도니 ㅎㅎ

     

    다음에 동이를 데리고 한번 가봐야겠다. 

    합정역이라 집에서도 그렇게 멀지 않고 

    시간만 잘 맞춰서 웨이팅을 최소한으로 해서 먹어봐야지.. ㅎㅎ

     

    합정역 인싸우동맛집 

    우동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가봐야 할 맛집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