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귀포카페]제주도 산방산 근처 뷰가 좋은 카페 갤럭시아 추천

    2021. 12. 16.

    by. Kakao Corp

    728x90

    이번에 동이하고 2박 3일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
    우리가 묵었던 숙소는 함덕해수욕장 근처였다. 

    원래 계획은 이곳에서만 있으려고 했었지만
    그래도 이왕 제주도 온김에 드라이브겸 몇군데만 가보기로 했다. 

    성산일출봉 정상에서
    평화로운 제주도의 모습
    정말 좋군

    성산일출봉과 산방산!

    정말 제주스럽고 아름다운 곳이라 
    이곳은 꼭 한번 같이 가보고 싶었다. 
    그 중에서도 카페 갤럭시아라고 

    산방산을 가면서 들렀던 카페인데, 

    산방산이 바로 보이는
    뷰가 너무 좋은 카페이고, 

    내가 좋아하는 디저트가 나름 맛있던 곳이었다. 

    산방산

    함덕에서 성산까지가 1시간 조금 넘게 걸린것 같은데 
    성산에서 산방산까지 여기도 1시간 반 정도 걸린 것 같다.


    카페 갤럭시아
    주소 :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216번길 29 
    영업시간 : 매일 오전 9시 30분 ~ 오후 7시 30분 
    매주 목요일 휴무  

    메뉴 : 

    아메리카노 5000원

    카페라떼 5500원

    돌체라떼 6000원

    .

    .

    .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있다!


    예전에 친구와 산방산에 탄산온천을 가본 적이 있었고,

    올해 11월에는 자전거 여행을 하면서
    산방산을 와봤었다. 

    제주도 국토종주

    카페갤럭시아 근처에는 산방산이 바로 보이고 
    용머리해안과도 가깝기 때문에 

    서귀포쪽으로 드라이브하면서 들리기 너무 좋은 카페다.

    카페 갤럭시아는 플레이사계 상가에 있다.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고 
    2층이 뷰가 정말 좋다ㅎㅎ
    사진 찍기 좋은 카페다.

    카페는 역시 베이커리카페가 진리

    갤럭시아는 커피 가격이 다른 곳에 비해서 저렴한 느낌이다.

    아메리카노가 5000원~
    숙소 바로 앞에 델문도가 있는데 

    거기는 아메리카노가 6500원이었다ㅎ
    요즘 제주도에 예쁜 카페들이 워낙 많은데 다 비싸다. ㅎㅎ 

    오히려 스타벅스가 진짜 저렴한 느낌
    보니까 빵도 직접 굽는 다고 하는데 
    시그니쳐디저트가 산방송이라는 디저트이다. 

    카페갤럭시아의 시그니쳐 디저트
    산방산의 모양

    여기 오면 꼭 먹어야 되는 디저트. 
    크로와상이 산방산 느낌으로 되어있고, 화산처럼 생긴 초콜릿

    그리고 아이스크림도 맛있었다. 
    에이드와 잘 어울리는데
    따뜻한 아메리카노도 아주 맛있을 듯

    3층에서 바라본 모습

    여기 옥상으로 오면 산방산이 바로 보이는데
    진짜 배경이 너무 예쁘고 사진 찍기 너무 좋다. 
    제주도에는 참 가볼만한 곳이 많고 
    예쁘고, 도시에서는 느낄 수 없는 여유로움이 느껴져서 너무 좋다. 

    그림인가
    사진이었군

    제주 산방산 카페 갤럭시아는 1층에서 주문을 하고

    2층으로 가지고 올라갔다. 
    실내도 넓은 편인데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것은 
    테이블이 어느 정도 거리를 두고 떨어져 있어서 좋았다. 
    2층에서 한번 더 올라가면 루프탑으로 올라갈 수 있다. 

    날씨가 춥지 않을때 오면
    야외에서 커피 한잔을 하면서 산방산의 뷰를 감상할 수 있을 듯 ㅎ

    카페 갤럭시아의 1층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앞쪽에는

    야외를 보면서 쉴 수 있는 좌식 테이블도 있었다. 
    커플이 이용하기에 좋아보임. 

    오호 사진만 찍고 갑니다~

    물론 우리도 커플이지만~ 우리는 2층에 테이블로! ㅎㅎ 

    뷰가 너무 좋은 카페

    3층 루프탑에는 누워서 쉴 수 있는 썬베드도 있고,

    앞에 JEJU 라는 글자의 포토존이 있다. 
    뒤에 산방산 배경은 옵션이다. ㅎㅎ 
    여기가 인스타각!! ㅎㅎ 

    서귀포 카페 추천

    추워서 루프탑에 오래있지만 못했는데 
    우리가 제주도에 오는 금 토일 내내 
    비가 온다고 했었는데 다행히 비가 안오고 

    날씨가 좋았기 때문에 너무 다행이었고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밤에는 돌풍수준으로 바람이 붐.. )

    산방산 근처 와볼만한 카페

    사람이 많지 않아서 소란스럽거나 그런 분위기는 아니었고, 
    조금 여유를 가지고 쉴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였다. 
    야외에도 이것저것 디테일하게 잘 꾸며져 있었다. 
    텐트도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군. 

    디저트 더 사가야지

    제주도는 19년도에 프로포즈를 하기위해

    동이하고 한번 온 뒤로 
    다시 오지 못했다가 

    지난달과 이번달에 한달사이에 두번이나 오게 되었다. 
    우리나라에 제주도라는 섬이 있어서 얼마나 행복한지 모른다. 
    예전에는 잘 몰랐는데 
    이렇게 아름답고 예쁘고, 쉴만한 곳이 우리나라에 있어서! 
    사계해변도 너무 예쁘고~ 

     

    어느새 저녁이 되어버렸다.

    요즘은 해가 금방 떨어지네~

    하늘이 너무 예뻤다. 

    뷰 장난아니네

    카페 갤럭시아가 있는 여기는 플레이사계라는 곳인데,

    아울렛 모양처럼 1, 2층으로 되어 있고
    광장형으로 뚫려 있는 복합 문화공간 같은 곳이었다. 
    쇼핑할만한 곳도 있고, 놀거리랑 음식점, 카페 등이 많이 있었다. 

    제주시에서 서귀포쪽으로 여행 계획이 있는 분들이라면
    산방산은 꼭 들려보는걸 추천한다. 
    산방산 근처에 예쁜 카페들도 많이 있고,

    음식점도 많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꼭 가보면 좋을 듯 싶다. 
    커피나 에이드와 디저트를 곁들여서 같이 먹고 싶다면 

    산방산 근처 베이커리 카페

    카페 갤럭시아를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