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제카페]커피한잔 하기 좋은 예쁜까페 (feat. 빙수맛집 추천)

    2022. 7. 1.

    by. Kakao Corp

    728x90

    얼마전 인제에 캠핑장에 다녀왔었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같이 커피한잔 하기로 해서 

    우연히 찾아서 들른 곳이 바로 여기 

    뜨레돌체 라는 카페였다. 

     

    위치는 

    여기에 있다. 

    주소 : 강원 인제군 북면 설악로 3220 

     

    지금 알았는데 뜨레돌체라는 카페가 지역별로 몇군데 더 있었다. 

    체인점은 아닌거 같은데.. ㅎ

     

    도착하니 주차장이 옆에 꽤 넓게 자리하고 있다. 

    인제 카페 뜨레돌체

    주차장에서 바라볼때 오른쪽 편 건물이 주문하는 곳이고 왼쪽 편 건물은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넓게 마련되어 있다. 

    주차는 약 10대 이상이 가능할 듯

    주차장은 상당히 넓은 편이라 20대도 주차할 수 있을 것 같다.. 

    뜨레돌체 왼쪽 건물

    여기가 왼쪽편 건물인데

    진짜 분위기가 좋다 

    날씨만 아니었으면 여기서 커피한잔 하면 좋았을 텐데

    너무 더운데 에어컨이 안틀어져 있어서.. ㅎㅎ

    인제카페 추천

    뜨레돌체는 일행중에 한명이 예전에~ 

    여자친구와 왔었던 곳이라고 했다. 

    우연히 다시 찾았는데 여기를 찾았다.. 

    역시 사람 취향은 쉽게 변하지 않나보다ㅎㅎ

    테이블들이 꽤 많이 있기 때문에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이 찾을 것 같다. 

    우리는 평일에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여러팀이 있었다. 

    'LET IT BE' 라는 문구가 가슴에 와 닿았다.

    우리는 총 7명이 방문했기 때문에 

    주문을 어떻게 할까 하다가 

    커피 7잔에 빙수 2개를 주문했다. 

    팥빙수가 다 떨어져서 망고빙수로 두개 주문했다. 

    강아지가 있네

    카페에서 키우는 강아지가 있는데 너무 귀여웠다. 

    요즘 애기하고 강아지를 보면 왜이렇게 귀여운지 모르겠다.. ㅠㅠ

    나이가 든건가.. 

    인제 카페 뜨레돌체 내부사진

    뜨레돌체 안에는 향수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다. 

    직접 만들어서 판매하는 것 같다. 

    여러가지 향수들과 방향제가 있었고

    시향도 해 볼 수 있었다. 

     

    가격은 정말 착했음.. ㅎㅎ

    뜨레돌체 사장님

    뜨레돌체 사장님

    친절하시다. 

    와 대박

    와~~ 

    정말 시원한 느낌으로 나왔다. 

    더운 여름에 잘 어울릴 것 같은 컵으로 나왔다. 

    망고빙수 등장

    망고빙수가 등장했는데

    '미쳤다.. '

    이렇게 맛있었다고??

    망고빙수가 이렇게 맛있었다고??

     

    아이스크림과 망고의 환상적인 콜라보였다. 

    망고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다. 

    입에서 사르르 녹는 느낌에 달짝지근한 망고의 맛이

    어우러져서 시원하고 달달했다. 

     

    와... 팥빙수도 엄청 기대되는데.. 아쉽군.. ㅠㅠ

    여기 빙수 맛집이네

    인제에 우연히 들른 카페였는데

    커피도 맛있었고

    망고빙수가 진짜 시그니쳐 메뉴인것 같았다. 

     

    아주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쉬었다 갈만한 카페였다. 

     

    다시 인제에 가게되면

    (8월 28일 인제그란폰도 대회 때문에 다시 인제 방문예정 ㅎㅎ)

    그때도 뜨레돌체 무조건 간다~ 

     

    만족스러운 카페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