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남동맛집]기념일에 가기 좋은 한우 오마카세 (고메494) 추천

    2022. 6. 17.

    by. Kakao Corp

    728x90

    얼마전에 한남동 고메 494에 있는 한우 오마카세집인 

    수린 한남을 방문했다. 

     

    내가 예약한건 아니지만~ 

    스시 오마카세 대신 이번에는 한우 오마카세로 먹고 싶다고 해서 

    성수동쪽에 가까운 곳을 먼저 알아보다가 

    한남동으로 정하게 되었다. 

     

    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91 고메이 494 한남 지하1층 105호

    http://naver.me/5hgmfn8r 

     

    네이버 지도

    용산구 한남동

    map.naver.com

     

    7시반 예약이어서~ 

    동이가 퇴근할때쯤 데릴러 가서 

    7시 조금 넘어서 고메494에 도착했다. 

     

    친구가 몇번 이야기를 해줘서 들었었는데 

    고메494... 완전 내스타일이었다... ㅎㅎ

    한남동 겔러리아 고메494

    지하에 주차를 하고 수린이 있는 지하1F으로 갔다. 

    지하 2층에 먹을만한 식당이 꽤 많이 보였고 

    푸드코트가 너무 고급스러워보였다. (다음에 다시 또 가기로...) 

    수린 한남점

    지하 1층으로 나와서 건물 밖으로 나왔더니 수린 이라고 가게가 보였다. 

    오... 가게 이쁜데~~ 

     

    여기가 다른 곳보다 가성비가 좋아보였고 

    저녁이 1인에 99000원이었다. 

    점심은 65000원

     

    오마카세는 미리 예약이 필수다. 

    한남동 맛집인지 한번 가보자

     

    입구 메뉴판

    우리가 들어갔을때 카운터 왼편으로 테이블이 3개 정도 있었고 

    우측으로는 큰 테이블이 하나 정도 있었던 것 같다. 

    어떤 회사에서 단체로 와서 회식을 하고 있었다.. (나중에 꽤 시끄러웠음...)

    수린 오마카세의 메뉴는 

     

    육회

    특안심

    채끝등심

    추리살

    육전비빔국수

    불고기

    양념등심

    수린쌀밥&된장찌개

    (1++ 한우안심솥밥 변경시 +15000원)

    후식

     

    이렇게 된다. 

    우리는 솥밥으로 2명 변경했고 와인 한병을 주문했다. 

    와인이 아마 72000원이었던것 같다. 

    198000원 = 오마카세 2인

    30000원 = 솥밥변경 2인

    72000원 = 와인1병 

     

    총 30만원

     

    뭔가 금액이 딱 맞게 떨어지도록

    미리 셋팅되어 있는 듯한 느낌.. ㅎㅎ

    (내가 그 와인을 시킬걸 미리 알고 있었나보다) 

    수린의 내부

    동이의 생일 기념으로 거하게~~~~ 

    동이가 쏜다! ㅎㅎ 

    루이자도

     

    육포

    처음에 육포가 나왔다. 

    육회

     

    오호 이제 게임을 시작하지

    한우 오마카세는 처음이라 

    왠지 모를 기대감과 

    떨림이 있었다. 

    소고기야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많이 먹어봤지만 

    오마카세라니~~~ 

     

    성공했구만... ㅋㅋ 

    상큼한 샐러드

    이렇게 고급스러운 한우는 처음이야~~ 

    오 아주 겉바속촉이 나이스하구만

    씹을수록 너무 부드러운 식감과 

    맛이 꽤 괜찮았다. 

    고기의 양이 처음에는 적은 줄 알았지만 

    먹을 수록 꽤 배가 불러오는 느낌... ㅎㅎ

    와인과 등심의 조화가 너무 좋았다. 

    와.. 

    이렇게 행복할 수가.. 

     

    분위기도 좋고

    많은 손님들이 오는 곳이 아닌 식당인거 같아서

    (회식팀만 없었어도... ㅠㅠ)

    조용하게 식사를 하기에 너무 좋다. 

     

    동이의 생일임을 어떻게 알았는지.. 

    직원분이 미역국을 끓여다 주셨다.. 

     

    와... 소오름.. 

    대박!!! 

     

    이런 센스가 있다고??

     

    내가 준비해주지 못한 미역국을 

    수린에서... ㅠㅠ 진짜 너무 감동이었다.. 

     

    아니... 이런 식당이 있냐고오... 

    미역국 맛집이네

    미역국이 너무 맛있었다. 

    미역국 맛집이다... ㅋㅋㅋ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 지 모르겠지만 

    사실 이런 센스가 .. 진짜 사람에게 감동을 주는 것 같다. 

    육전비빔국수 퀄리티보소..

    와... 진짜 귀엽다 

    기름장이 저렇게 꽂혀있다. 

    불고기
    미역국은 다시 봐도 감동이구나

    동이가 미역국을 조금 먹은 뒤에 내가 가져와서 

    내가 다 먹었다... 

    (너무 맛있어서... ㅋㅋ)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한우솥밥이 등장했다. 

     

    사실 이게 여기 시그니쳐인거 같다. 

    찌개와 콜라보 좋다

    가격이 넘 비싸긴 하지만ㅠㅠ

    수린에 가게 된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

    와 비쥬얼..

    한남동오마카세 맛집을 찾는 사람들이 있으면 

    꼭 한번 가보길 추천하고 싶다. 

    진짜 한남동맛집 맞네

    소가 넘 귀엽당

    마지막 디저트

    수린 한남 총평

     

    음.. 

    우선 다른 오마카세 집에 비해

    가격이 합리적이었다. 1인 99000원

    식당 내부에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예약하고 방문하면 조용히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와인이 꽤 다양하게 있고, 수린한남 옆집이 와인샵이던데 ..

    (미리 가면 와인을 준비해가서 콜키지로 해도 될듯)

    저렴한 오마카세의 경우에 고기보다

    다른 음식들로 배를 채우게 하던데

    여긴 한우 위주로 구성되어 있고 맛이 깔끔하고 좋았다. 

     

    단점은

    주차가 시간이 초과되서 (주차요금이 꽤 나왔던 걸로 기억한다...)

    오마카세만 이용하고 나갔는데도 시간이 초과됨..

    (아마 한시간만 할인이 되었나 그랬나 싶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한번 더 가보고 싶은 맛집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