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정부맛집]상황버섯이 들어간 삼계탕 찐맛집 후기(feat. 백세삼계탕)

    2022. 8. 22.

    by. Kakao Corp

    728x90

    이번주말에 양주에 골프연습장을 가기로해서 

    동이하고 점심쯔음에 가는길이었다. 

    가는길에 양 옆으로 맛집포스가 나는 식당들이 많이 보였는데, 

    미처 결정하지 못하고 도착지점까지 7-8km 정도 남아서 

    얼른 식당을 가려던 찰나에 

    맞은편에 엄청 큰 삼계탕집이 보였다!. 

     

    올해에는 복날에도 초복, 중복, 말복이 다 지나가도록 

    삼계탕 한번 먹지 못했던 터라

    삼계탕 먹으러 가자~ 

     

    그렇게 들어가게 되었다. 

    가게 앞에 약 10대정도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과 가게 뒤쪽에 넓은 주차장이 있었다.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서부로 747 

    1호선 녹양역 1번출구 앞 (구sk주유소 자리라고 한다)

     

    영업시간은 

    매일 10:30-21:00 (라스트오더는 20:30)


    메뉴 

    상황삼계탕 17,000원

    한방상황삼계탕 20,000원

    닭발편육 12,000원

    전복상황닭죽 14,000원


    의정부 삼계탕 먹은 후기

    육수에 기본 간이 되어 있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소금이나 이런걸 넣지 않고 먹었다. 

     

    저기 그림에 먹는 방법을 보고 먹은 건 아니지만

    자연스럽게 젓가락으로 나눠서 그릇에 덜어먹긴 했다.. ㅎㅎ 

    (다 저렇게 먹지 않나? ㅎㅎ)

     

    주문하고 오래걸리지 않고 바로 나왔는데..!! 

     

    대박!! 

    비주얼 보소?

     

    황금빛의 삼계탕이 등장했다.

    상황 버섯이 들어가서 그런가 

    국물색깔이 황금빛이었다. 

     

    뭔가 몸에 좋을 것 같은 느낌~

    의정부 백세삼계탕 상황삼계탕 모습

    국물이 걸죽하면서 

    간이 되어 있었고, 

    너무 고소하고 맛있었다. 

    진한 육수의 맛이랄까.

    닭을 먹어봤는데

    닭이 엄청 부드럽고 완전 맛있는게 아닌가... ㅎㅎ

     

    그리고 매장에서 서비스로 닭발편육을 주셨다! 

    (리뷰 작성시~)

    닭발편육 JMT

    와... 이건 그냥 따로 메뉴에 있는 닭발편육 주문해서 먹었어야 했다. 

    편육이 이렇게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다니!! 

    같이 나오는 묵은지와 청양고추와 함께 먹으니 

    최고의 술안주?

     

    (나는 차를 가져와서 인삼주는 먹지 않았다)

    인삼주를 먹고 싶은 사람은 말하면 서비스로 1인 1잔 가져다 준다. 

    의정부 삼계탕 맛집

    가게에 사람도 끊임 없이 들어왔고, 

    바쁠때는 하루에 1000그릇이 나간다고 한다.. 

    어마어마한 삼계탕집이었다. 

     

    나는 우연히 맛집을 잘 찾아서 들어가는 듯.. ㅎㅎ

    닭죽

    삼계탕 안에 닭죽도 꽤 양이 많아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다. 

    죽이 부족하면 밥을 한공기 시킬까 했는데

    충분했다

     

    골프연습장에 다녀와서 집에 돌아가는 길에도 

    백세삼계탕을 봤었는데 다시 또 한그릇 뚝닥 해버리고 싶은 기분이... ㅎㅎ 

     

    옆에 스타벅스 DT가 있어서 커피 한잔씩 사서 돌아왔다. 

     

    의정부 양주 삼계탕 맛집 찾는 사람들한테는 필수코스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