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양시 가볼만한곳]디저트가 맛있었던 카페 드메인 추천 DEMAIN

    2022. 10. 17.

    by. Kakao Corp

    728x90

    주말에 

    처남과 함께 

    집에서 맛있는 식사를 한후에

     

    근처에 커피 한잔 마실 곳이 있을까

    생각하던 도중

     

    얼마전 화정동 국사봉 쪽으로 밥을 먹으러 간적이 있었는데

    그때 지나가면서 봤던 

    카페 드메인 이라는 곳이 생각이 났다. 

     

    작년에 오픈했다고 누나가 한번 가보라고 추천해줬던 카페였는데..

     

    뭔가 가보고 싶었다. 

     

    거리는 집에서 차로 10분거리! 

     

    완전 가깝고, 주차가 편한 동네라 바로 출발했다.

    카페 드메인 앞에 주차장이 꽤 넓직하다.


    드메인

    (카페, 디저트)

     

    위치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충장로 282번길 40 1층

    영업시간 : 월~토 오전 10:00~21:00 (라스트오더 20:00)

    일요일은 정기휴무


    주차를 하고 들어갔다. 

    오호

    생각보다 내부가 넓고, 

    디저트가 너무 많았다!! 

     

    넘 행복했다.. ㅎㅎ

    빵돌이기 때문에 커피와 디저트는 항상 곁들여 먹어야 한다.

    카페 드메인 디저트

    디저트 종류가 다양했다.

    호두스콘 베이컨 얼그레이파운드, 애플크럼블, 올리브치즈스콘,

    얼그레이쿠키, 라즈베리 등 

    그 중에 우리는 파베브라우니와 치즈케이크를 주문했다. 

     

    입구로 들어오자마자 오른쪽은 화장실 위치다. 

    화장실에 웨이팅이 좀 긴편.. (참고)

    깔끔하고

    좋다. 

    일산과 고양시 파주 지역 카페를 많이 다니는 

    우리로서 

    덕양구에 이런 카페가 있는 건 너무 좋았다. 

    멀리까지 가지 않아도 

    집 근처에 이런 한적하면서 

    넓은 카페가 있다는 것!! 

     

    드메인이란 카페를 인스타에 올렸더니

    지인들한테 DM이 몇개 왔었다.

     

    여기가 작년에 정말 핫플이었던 것 같다. 

     

    왜 거길 이제야 갔냐고... ㅎㅎ

    카페 드메인

    건물 자체가 좀 귀엽고 이뻐서 

    밖에서 사진찍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다. 

    멋진 턴테이블이 입구에 놓여져 있다.

    이제 중요한건 커피만 맛있으면 되는데.. 

    주말에 보통 사람이 엄청 많은 것 같은데 우리가 왔을땐 다행이 조금 빠졌었었나보다.

     

    창가쪽 테이블이 진짜 이쁘다. 

    요즘 카페들은 참 카페 안에 식물들을 잘 배치해서 인테리어하는 것 같다.

    그리고 카페 스피커의 국룰처럼 여겨지는 

    마샬 스피커~

    그리고 전신 거울~ 

    파베 브라우니... 정말 맛있다. 

    치즈케이크도 너무너무 맛있었다. 

     

    근데 중요한건 아메리카노가 A 시그니쳐원두가 너무 맛있어서

    한잔 더 시켜서 B 원두로도 먹었다. 

     

    나는 A원두가 더 내 스타일이었다.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두잔을 시켜먹다니... ㅎㅎ

    고양시 가볼만한곳 중에 카페로는 꼭 가볼 만한 카페 같다. 

    접근성이 너무 좋았고, 

    인테리어가 깔끔했고, 

    주차가 편했다. 

    그리고 무엇보다 커피와 디저트가 괜찮았다. 

     

    자주 가게 될 카페라는 생각이 든다. 

    728x90
    반응형

    댓글